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부동산마케팅 공부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부동산마케팅 공부

 

 

 

 

 

 

먼저 부동산마케팅의 기본개념을 공부할덴테요..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마케팅의 의의와

 부동산마케팅의 환경에 대해 공부해 하겠습니다.

 

 

 

 

 

 

 

부동산마케팅은 10%대를 유지하는 출제비률이 높은 단원입니다.

오늘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함께 부동산마케팅을 공부합니다

 

 

 

 

 

 

 

 

이번에는 부동산마케팅의 전략에 대해 공부합니다.

먼저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부동산마케팅의

의의를 알아보고 전략의 종류와 특징을 공부해 보겠습니다.

 

 

 

 

 

 

 

 

부동산마케팅 전략에는 크게 시장장점유 전략, 고객점유 마케팅 전략,

그리고 관계 마케팅 전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각각의 전략을 세분화 해서 공부해보겠습니다.

 

 

 

 

 

 

먼저 STP전략에 대해 살펴보면 STP란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제품차별화를 표상하는 약자로서 전통적인 전략의 하나입니다.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각 항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번에 공부할 부동산학개론의 시장마케팅은 4P Mix전략입니다.

표적시장을 만족시키기 위하여 기업에 의해서 결합되는 통제가능한 요소를

말하는데요.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항목을 알아보겠습니다.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다양한 부동산마케팅을 공부했는데요

시장점유 마케팅 전략에서는 유통전략, 제품전략등 다양한

 형태의 전략이 나오는데요.  1월 기본서 과정에서 다시 한번 배우게 됩니다.

 

 

 

 

 

 

공인중개사자격증취득 시험과목 중 중요하지 않은 부분은 없습니다.

그래도 학문의 기본이 되는 부동산학개론은 좀 더 집중해서 공부한다면

공인중개사시험 공부하기가 편해 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부동산마케팅에 대해 공부했는데요.  오늘 공부 즐거우셨죠...

공부란 처음은 어렵지만 점점 알아가는 즐거움을 느기시게 됩니다.

 

 

 

 

 

 

 

 

 

공인중개사시험을 준비하신 다면 광명공인중개사학원 프라임에듀로

오세요. 격을 위한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